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집사]고양이 알아가기!!!

카테고리 없음

by 녕이냥이 2021. 1. 28. 20:13

본문

고양이 젤리!!!
만지고 싶게 생겼지요?
저도 자주만지지 않지만
가끔 저희집 냥이 젤리를 만집답니다 ㅎㅎㅎ

자세히 보시면 수염이 잘려있어요
사실 고기를 구워먹는데 저희집냥이가
가까이와서 타버렸어요 😂
그래서 제가 그냥 깔끔하게 길이에 맞춰
잘랐네요

고양이 수염은 자르는게 아니라고 하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걸로는 중심을 잡고
자기몸이 들어갈 수있는 크기인지를
파악한다는걸로 아는데!!

냥이 척척박사님들 혹시 이게 맞는이야기인가요?

저희집 냥이 애교를 부리는 건데요
몸을 베베꼬면서 뒤집고
하는데요

이건 애교인지?협박인지?
헷갈릴정도네요 ?;;ㅎㅎㅎ

잠을 자는 고양이씨인데요
표정이 아주 온화하니
덩달아 편안해지네요 ㅎㅎㅎ
털이 삐죽삐죽나온것도
저는 너무 귀여워요

제생각에 저는 저희집 냥이한테
푹빠져있나봐요!!

자주 이렇게 자지는 않고요
거의 특별한 수준이랍니다
엄청 가끔 이렇게 옆에서 붙어서 자요!!!
너무너무 귀여워서 이장면을
꼭 카메라에 담고싶더라고요😃

마지막은 꼭 벽이든 서랍장이든
붙어서 저렇게 희한하게 자는거예요!!!
저자세 의미가 있나요!?
자주 저런 자세를 하거든요
고양이는 배를 만지는걸 싫어해서
배를 보여주면 공격을 당할수있다고 생각을
한다는데 저희가 편하고 믿을만하니
저런 자세를 하나보다 했는데

정확하게 아시는분은
꼭 저한테 공유해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