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다차야]김치볶음밥 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녕이냥이 2021. 1. 26. 16:53

본문

와!!!!! 비주얼 미쳤네요!!!!😂
포스팅을 하다가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ㅎ
여기는 다들 많이들 아시겠죠?
제가 먹어본 김치볶음밥 중에
가장맛있는곳이 여기 바로 코다차야...!!!!!
네 술집이예요 ㅎㅎㅎㅎ

술집에 김치볶음밥이 맛있다고요!!!
모르는분들 가게되면 드셔보세요!!!

왜 술집에서 김치볶음밥을 먹지 하실수있는데
여기는 무조건 먹어야합니다 ㅎㅎ

여기가게되면은 다들 일단 김치볶음을 시키세요
저거는 일단 국룰입니다
아니 필수사항입니다!!!!!🙀
저는 저날 처음으로 얼큰 오뎅탕을
시켰는데여
진짜 매콤하고 아주 맛있더라고요
술먹을때는 안주로 적합하답니다😀

제가 알콜쓰레기인데
저날은 친구들이랑 기분좋게
먹다보니 여러가지를 맛보자 해서
여러가지 먹어봣네요!!

저는 아이셔나
레몬에이드
이런 신것을 잘먹는데
그래서 아이셔 저소주가 나왔다길래
발빠르게 가서 먹었었거든요!!

솔직하게 별로였어요...;;;;;;;

이젠 안보이더라고요!!
제친구는 술을 먹으면 꽃을 피워야한다면서
저렇게 동그랗게 제가 해줬답니다 😃😃😃
다들 음주는 적당히 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