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 맛집]치즈가 맛있는 응급실떡볶이

카테고리 없음

by 녕이냥이 2021. 1. 24. 11:35

본문

제가봤을때는 저는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것 같아요 ㅎㅎ

떡볶이도 맵기가 다르고
체인점마다 맛도 떡의 느낌도
다 다르다보니 다먹고 싶네요 ㅎㅎㅎ
응급실떡볶이라고 해서
먹으면 엄청 매운 떡볶이인줄 알았어요😅
맵기는 부상 중상 혼수상태 사망
이렇게 네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맵찔이라서 부상으로 시켰어요!!!

적당하고 기분좋게 먹을정도였어요 ㅎㅎ
응떡,응오뎅 이렇게 둘중하나
고르게 되어있었어요

친구들이 치즈가 진짜 너무 맛있다면서
마가린이랑 치즈 섞은건지..
버터랑 섞은건지

엄청나게 부드럽고
양도 많아요
심지어 국물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왜 치즈가 맛있다 맛있다하는지
이제 알았지요🥰

튀김은 코로케 처럼 되있는게
있더라고요
다른데에서는 볼수없는 튀김이였던것같아요😀
바삭하고 떡볶이랑 역시 너무 잘어울려요

날치알 주먹밥에는 역시
날치알이 가득 들어있는게 포인트잖아요
역시 치즈도 가득가득 주시고
하시더니 날치알도 가득 주시더라고요!!

아무도 안먹은분 없게 해주세요
저 치즈에 반했어요😘

응세트(응떡 또는 응오뎅 +날치알주먹밥)
가격은 16000원이며
급세트(응떡 또는 응오뎅 +날치알주먹밥+튀김소자)
20000원
실세트(응떡 또는 응오뎅+날치알주먹밥+튀김소+순대) 24000원 있는데
저희는 급세트시켰어요!!
둘이먹을 수있다고 생각했는데
남겼네요😂

다들 집에 있는 주말 맛있는거 많이드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