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표정]고영희표정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녕이냥이 2021. 1. 21. 15:39

본문

우리집냥이는요
놀고싶을때는 저렇게 툭툭발을 치더라고요
귀여워서 또 놀아주곤 해요!!!

고양이 습성이라는데요!!
높이높이 올라가는 습성이 있대요
저희 엄마가 커피믹스를 사서 뒀는데
냥이 쉼터가 되어버렸네요🤭
저기에 올라간것도 신기하고요
좁은공간에 앉아있은것도 신기해요

이사진은요
제가 훌라후프 돌리고있었는데
저렇게 앉아있는거예요

훌라후프 맞을까봐 걱정했는데
앉아서 훌라후프그림자 구경하더라고요
😃😃😃😃

드디어 표정변화를 보여드릴게요
너무웃겨요 ㅎㅎㅎ
🤣🤣🤣

가족끼리 삼겹살을 구워먹는데요
계속 알짱거려서
진짜 줄생각은 없었고
장난쳐봤어요 ㅎㅎㅎ
같이 고기먹자 하면서
고기랑 상추를 줘봤어요🙀

표정이 아주 언짢으셔요!!!!!!🤣🤣🤣
제가 찍을땐 몰랐거든요

놀아주려고 종이공을
들었더니
밑에 사진보시면
초롱초롱한 눈으로
쳐다보더라고요😍

지금이렇게보니 너무 표정변화가
잘보이네요

고양이도 표정이 다양하다는 걸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