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 맛집] 삼첩분식

카테고리 없음

by 녕이냥이 2021. 1. 20. 15:17

본문


이게 그렇게 맛있는
떡볶이라고 하던데요?

저는 그동안 모르고 있다가
알게되니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바로 시켜먹었답니다😁🤭
제가 시킨곳은 의정부점입니다!!

삼첩분식

로제떡볶이가 유명하다길래
유튜버분들꺼 보고 그대로 시켰는데요
로제떡볶이+막창+대패볶음밥+맛감자+치즈스틱
(중국당면추가도 했어요)

로제떡볶이

일단 로제떡볶이는 맵기 조절이 되는데요!!
그게 생각보다 간단하게 설명되있어서
맵기를 알수가 없었어요
쓰읍단계
쓰으읍단계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

저희는 쓰으읍단계였는데요
맵찔이 저는 조금 매콤하면서 매운정도 였답니다

막창

대파랑 해서 잘 구워져서 온 막창은
그냥 먹어도 알죠?
너무 맛있잖아요

또 국물에 찍어 먹어야한다길래
찍어먹어봤어요
맛있는 음식이라 더더 맛있는 조합이였어요

맛감자+치즈스틱

치즈스틱은 오자마자 빠르게 드세요!!
안그럼 안에 치즈가 굳어서 뚝 끊진답니다😭

맛감자 저거 유명하든데
삼첩분식에서 맛있게 먹는방법도
보내주거든요!!!

다먹고 나서 맛감자를
국물에 비벼 먹으래서 하란대로
다해먹었는데 찍어먹는것보다 비벼먹어야
맛있더라고요👍

대패볶음밥

양도 많고요!!
생각보다 이게 너무 맛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제가 시켜먹은 메뉴
가격표입니다!!!ㅎㅎㅎ
맵기선택 ,떡선택가능하고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재구매해서 먹을생각이 있답니다

다들 코로나시기에 배달을 이용해보아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