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명소] 백운공원

카테고리 없음

by 녕이냥이 2020. 12. 16. 17:30

본문

백운공원
가벼운 산책장소

이때가 가을이였는데요!!
아시다시피 ... 20년도에는 코로나로 어디가기도
힘든 시기다 보니 여행이나 이런곳은
생각도 안했고요

산책이나 가야겠다 싶어서 어디로 갈까
하다가 지나가드 봤었던 백운공원으로
와봤는데요 생각보단 작은 규모이지만
가볍게 산책하기에는 너무 좋은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을에는 단풍이랑 은행나무에서
사진찍고 싶었는데
딱마침 이쁘게 있더라고요

바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색감이 정말이쁘더라고요
아쉬웠던점은 옆에 차가 있던거예요 ㅎㅎ
이쁜 단풍과 은행나무에 파란하늘 딱이였는데
아무리 잘자리 잡아도 옆에
도로다 보니 어쩔수없었어요 ..

놀러다니기도 힘든 시기에 다들
방역 잘하고 계시죠?
요즘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집밖으로 안나가진 꽤 되었네요...
그래서 사진으로 힐링을 자주 하고있답니다
잘나온 사진은 두세번 보게 되는거 같아요

이사진은 특히 색감이 너무 이뻐서
자주 보게 되더라고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자주
산책하고 이용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부평아트센터 옆이더라고요

제가 보면서 힐링이 되길래
같이 보려고 공유하자
싶어가지구 이렇게
올려봅니다!!

축구장도 있고 공공시설로 이용하는 운동기구들도
있고요 조그만한 매점도 있고요! 놀이터도
있네요!!

어둡게 나와서 너무 아쉽지만 ...
먼곳을 못갈때 찍어서
조금이나만 기분전환이 되었답니다!!!

좋은사진 많이 올리겠습니당~~😄🧡

댓글 영역